Ace: conferma effettuata

Identità
Indirizzo email
Numero di telefono

Ciao, io sono Ace

Su Airbnb dal 2016

Ace: conferma effettuata

Identità
Indirizzo email
Numero di telefono

Annuncio di Ace

  • SUPERHOST
    1. Intera casa/apt
    2. Loft
    로프트_케이브(@loft.cave)

47 recensioni

novembre 2021
깔끔하고 너무 좋았어요....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은 숙소입니다
란, Corea del Sud
Registrato nel 2017
novembre 2021
너무 좋았어요 공항이랑도 가깝구 숙소 컨디션도 완전 새 건물이더라구요! LP로 음악듣는 것도 새로웠고 TV도 완전 크구 소파도 편은 침대도 편안했어요! 불끄면 쪼금 무섭긴해요 넓어서 ㅎㅎㅎ 좋은 추억 만들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yunsu
Registrato nel 2020
novembre 2021
사진에서 보던것보다도 넓고 모던했습니다. 하루만 묵는게 아쉬울정도로 쾌적하고 넓은 곳이었어요
Kyu Suk, Seongnam-si, Corea del Sud
Registrato nel 2016
novembre 2021
장단점이 확실한 숙소였습니다, 숙소 자체는 나쁘지 않았지만 마음 편하게 묵기에는 어려운 점이 많았습니다. 1박이라 다행이었고 2박 이상은 어려울 것 같아요! 좋았던 점은 인테리어가 퀄리티 높고 보일러 / 에어컨 및 음향기기 설비 좋은 편, 콘센트 꼽는 곳이 많아 여럿이 숙박하더라도 충전 걱정은 없을 것 같다는 점, 제공되는 수건 많다는 점이었어요 아쉬운…
Misheri, Seul, Corea del Sud
Registrato nel 2016
novembre 2021
복층 구조라 어르신이나 어린이는 조금 힘들겠지만 전체적으로 넓고 깨끗하며 쾌적했습니다. 인테리어도 분위기 있어요!
상혁
Registrato nel 2021
novembre 2021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난방, 침구 모두 좋았고 생각보다 숙소가 넓어서 놀랐어요 미디어 방으로 빈백과 티비가 되어있어서 잘 즐겼습니다 호스트 분도 응답이 빨라서 좋았어요
영주
Registrato nel 2017
novembre 2021
일단 다른 것보다 숙소가 너무 예뻤어요! 이런 디자인과 분위기의 집은 처음이였구 계속 숙소에서 놀고싶더라구용ㅋㅋ 위치는 제주시에서 버스로도 멀지않게 올 수 있고 주변에 편의점도 가깝게 있고 이것저것 많이 있어서 좋았습니당 턴테이블 켜면 분위기가 정말....말이 안나오구요 침대 뒷편에 있는 욕조도 너무너무 좋았습니다ㅠㅠ 더 오래있을걸 아쉬울 만큼 너무 좋은…
이레, Corea del Sud
Registrato nel 2017
novembre 2021
정말 감섬숙소에 온것처럼 예쁜 공간이에요. 평소 이런 감성을 즐기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특별하고 새로운 느낌을 받고싶으면 좋을거같아요! 명상하기좋을것같은 공간입니다. 화장실 어메니티중 치약이 없다는 안내를 제가 놓쳐서 주변 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용. 구비해가시면 됩니당. 핸드워시가 없는건 좀 아쉬웠지만 핸드젤이 입구에 있어서 괜탆았어요. 잘 머물다가 가요 :)
세영, College Park, Maryland
Registrato nel 2017
novembre 2021
숙소 예뻐요. 프라이덜 샤워나 스튜디오처럼 사진 많이 찍는날 숙소에서 예쁘게 찍을 수 있을 듯 합니다. 근데 그런 목적이 아니었어서 그런지 잠자리가 너무 불편했어요. 침대 매트리스 딱딱합니다. 다음날 모두 몸이 너무 피곤했고, 푹 잠들지 못했어요.
지원
Registrato nel 2019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가 테스트 했을때나 다녀가신 분들께서도 편히 주무셨다하셔서 문제가 없을줄 알았는데 역시 매트리스는 어렵네요. 좀 더 세심하게 살피겠습니다.
Risposta di Ace
Registrato nel 2016
novembre 2021
깔끔하고 무엇보다도 분위기 엄청 좋아요,,
란, Yangsan-si, Corea del Sud
Registrato nel 2018